남성 입장에서의 여성의 종류

남성 입장에서의 여성의 종류

남성의 입장에서 살펴본 여성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자신의 아내 :

남자는 자신의 아내를 볼 수 있으며 그녀를 통해 원하는 대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자도 자신의 남편으로부터 동일한 것이 허용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남편을 아내의 옷으로, 아내를 남편의 옷으로 비유하신 바 있습니다. 그 둘은 영혼과 감정과 육체가 밀접히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녀들은 그대들의 옷이며 그대들도 그녀들의 옷이라.”(꾸란 제 2장 187절)

  1. 자신과의 결혼이 불가능한 여성(마하림) :

‘마하림’이란 남성이 영원히 결혼할 수 없는 여성을 뜻하며 마하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친어머니나, 친할머니나 외할머니, 증조할머니나 외증조할머니와 그 위의 동일계열.
2 친딸이나, 손녀, 증손녀와 그 아래의 동일계열.
3 친자매나 이복자매나 이부자매.
4 친고모나 이복고모나 이부고모.
5 친이모나 이복이모나 이부이모.
6 친형제의 조카딸이나 이복조카딸이나 이부조카딸과 친형제 조카의 딸처럼 그 아래의 동일계열.
7 친자매의 조카딸이나 이복조카딸이나 이부조카딸과 친자매 조카딸의 딸처럼 그 아래의 동일계열.
8 장모님. 아내와의 이혼 여부와 상관없으며 장모님의 어머니도 마찬가지임.
9 이전 남편에서 생긴 아내의 딸.
10 며느리와 조카며느리처럼 그 아래의 동일계열.
11 아버지의 배우자와 할아버지의 배우자처럼 그 위의 동일계열.
12 젖어머니. 아기가 태어난 지 2년 이내에 5번의 배부를 만큼의 수유가 실시된 경우 아기와 유모 사이에 형성되는 관계를 일컬으며 이슬람은 젖어머니에 대한 권리를 두고 있음.
13 젖어머니 자매. 젖어머니의 딸을 뜻하며 이처럼 수유에 의해 형성된 다른 친척관계, 예를 들어 고모나 이모, 형제 조카딸이나 자매 조카딸 등도 마하림임.
  1. 이성으로서의 여성(아즈나비야) :

아즈나비야’란 마하림이 아닌 모든 여성을 뜻하며, 친척 중에서 삼촌의 딸, 고모의 딸, 외삼촌의 딸, 이모의 딸, 형제의 아내 등 친척 구성원일 수도 있으며 친척관계가 없는 보통 여성일 수도 있습니다.

‘많은 공동체 사회는 여러 종류의 보고서와 통계를 통해 매일같이 강간과 성범죄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 사회가 하나님의 법에서 멀어졌기 때문입니다.

이슬람은 남성과 이성으로서의 여성간의 관계에 대해 규정하고 있으며 이는 사탄의 유혹으로터 인간을 사전에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인간을 창조하신 그분이야말로 인간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가장 잘 아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창조하신 그분께서 알지 못한단 말인가? 그분은 가장 자상하신 분이며 모든 것에 밝으신 분이시라.” (꾸란 제 67장 14절)